기사 메일전송
[새내기 특집] 혹시 기숙사에 이런 곳 있는지 알고 있었어?
  • 박상준 기자
  • 등록 2024-03-04 10:33:25
기사수정
  • 지하부터 22층까지 경기드림타워 120% 활용하는 법

 1. 1인실과 2인실이 존재한다. 각 방에는 인원수에 맞게 침대와 책상이 주어지며 각 방에 하나의 화장실이 설치돼 있다.


2. 모든 기숙사생이 이용 가능한 공용 공간. △냉장고 △정수기 △전자레인지 △분리수거함 등이 있다. 다만 냉장고는 두 층에 하나씩 설치돼 있으니 참고 바란다.


3. 세탁실 – 기숙사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코인 세탁실. 세탁기, 건조기 모두 저렴한 값으로 이용할 수 있다.


4. 식당 – 저렴한 가격(5,000원)으로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는 식당.


5. 택배 보관소 – 기숙사로 시킨 택배를 보관하는 장소, 업체별로 구분돼 있어 편리하게 자신의 택배를 찾을 수 있다.


6. 드림라운지 – 기숙사 주변에서 공부하는 기숙사생을 위한 드림라운지. 와이파이와 보드게임도 마련돼 있어 붕 뜬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.


7. 드림스터디 – 드림라운지보다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드림스터디. 독서실 형식으로 돼 있어 집중하기 쉽다.


8. 편의점 – 기숙사 정문 쪽에 위치한 편의점.


9. 인쇄소 – △출력 △제본 △코팅 △스캔 등 인쇄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.


10. 알파문구 – 인쇄소 옆에 위치한 알파문구. 각종 문구류가 모여 있는 곳.


11. 기숙사 카페 - 멀리 나가기 싫은 기숙사생들을 위한 기숙사 카페.


12. 체력단련실 – 각종 운동 기구들이 마련돼 있는 곳. 기숙사생이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.

 

 

글·사진 임현욱 기자 202310978lhw@kyonggi.ac.kr

글·사진 박상준 기자 qkrwnsdisjdj@kyonggi.ac.kr

TAG
0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