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 메일전송
[금화보도] 감성포커스, 유행 저격으로 이뤄낸 성과
  • 김은종 기자
  • 등록 2019-11-11 09:27:35
기사수정

 

 지난달 13일까지 진행된 신한은행 브랜드 및 주요상품 5종의 광고 영상을 제작하는 ‘2019 신한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’에서 서울캠 퍼스 영상제작동아리 ‘감성포커스’의 부원들이 팀으로 참가해 우 수상이라는 성과를 냈다. ‘신한은행 SOL’이라는 송금 앱과 최근 떠오르는 곽철용의 대사를 이용해 ‘신사답게 송금해’라는 문구로 최신 유행을 저격하며 광고했다. 이후 홍보팀 내부 논의 후, 수상 작 중 광고로 적합한 작품은 제작자와 상의 후 실제 광고로 발전 시킬 계획이다.

 

 감성포커스 조영호(미디어영상·2) 회장은 “광고 영상뿐만 아니 라 전체 디지털 영상제작 콘텐츠에서는 같은 소재를 가지고 누가 더 유행을 저격할 수 있는지의 싸움인 거 같다”며 “최근의 유행과 사람들의 관심들을 잘 분석해서 제작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”라고 전했다.

 

김은종 기자│kej8328@kgu.ac.kr

TAG
0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